인기 바로가기
교재제작
수능대비/기출문제집
EBS고등
홀로서기모음집
플러스 ..
수학
과학 파..
문학 수..
수학 나
화작문
확인되지 않는 입금자
신*은 / 27,500원
이*기 / 27,500원
김*미 / 12,800원
이*희 / 18,730원
봉투모의고사 | EBS수능완성 | 메가스터디 수능기출 | ebs수능특강
회원가입
로그인
장바구니
주문배송
고객센터
나의 홀로서기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맞춤 제작내역
1:1문의
포인트 사용/적립내역
나의 배송지
회원정보수정
회원탈퇴
초‧중‧고 참고서 | 수험서 | POD | 모의고사 맞춤제작 | 유형별맞춤제작 | 교재제작 | E-BOOK(자료실)
최근본상품이없습니다.
> 회원가입하기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감돌주식회사(전자거래사업자)가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이하 감돌주식회사 한다)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1.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통보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합리적인 사유 발생 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감돌주식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정의)
1.'감돌주식회사'란 감돌주식회사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이용자'란 감돌주식회사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감돌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고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회원'이라 함은 감돌주식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등록된 자로서, 감돌주식회사의 서비스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감돌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감돌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가입신청)
1.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회원'이라 함)은 감돌주식회사 소정 양식의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온라인 또는 기타 감돌주식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2.이용신청회원은 본인의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감돌주식회사는 이 약관의 주요내용을 고지하고 이용신청회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합니다.

제6조(계약의 성립)
1.계약은 이용회원의 가입신청과 감돌주식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계약이 체결된 이후에는 차후 별도의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정보를 회원관리 등의 업무상 목적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7조(가입신청에 대한 승낙불가와 승낙의 제한)
1.감돌주식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었을 경우.
② 휴대폰,아이핀 등 본인인증 시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③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신청,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기타 이용신청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감돌주식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감돌주식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합니다.

제9조(회원번호,아이디(ID) 부여 및 변경 등)
1.감돌주식회사가 각 회원에게 부여하는 감돌주식회사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회원이 ID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때 해당 상품 주문 시의 비밀번호 입력과 주문신청 확인은 본인의 청약의사와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비밀번호를 변경하실 회원은 개인 정보 변경란에서 직접 본인이 변경하여야 하고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원이 감돌주식회사에 요청하는 경우에 있어서는 감돌주식회사에서 대행할 수 있습니다.

제10조(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1.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감돌주식회사가 정한 양식에 의하여 탈퇴 신청을 합니다.
2.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3.감돌주식회사 이용 시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감돌주식회사를 통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감돌주식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감돌주식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감돌주식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5.감돌주식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1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감돌주식회사에서 부여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감돌주식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고, 서비스 또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의 신상 정보 내용이 변동된 경우 이를 당사로 통지하거나 감돌주식회사 웹사이트의 '회원 정보변경' 페이지를 통하여 항상 최신의 것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만약 이에 관한 불이행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제12조(회원의 유효기간)

회원의 유효기간은 기본 1년이며, 기간 만료 시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됩니다. 단, 회원자격의 결격사유 등이 발생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회원카드)

(폐지)


제3장 서비스의 제공과 이용

제14조(감돌주식회사의 의무)
1.감돌주식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해야 합니다. 만약,설비에 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3.감돌주식회사는 컨텐츠의 개발을 통하여 높은 질과 양의 서비스와 안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4.감돌주식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5.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5조(이용자의 의무)
1.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로 개인 정보 내용 등록하는 행위
② 감돌주식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및 삭제, 고의로 사이트 운영 방해하는 행위
③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로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도덕, 윤리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 및 게시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의 침해하는 행위
⑥ 그 외에 감돌주식회사가 적절치 못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감돌주식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1.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감돌주식회사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 본인이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이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감돌주식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으로 활동하는 행위



제4장 회원혜택

제18조(회원혜택)
1.감돌주식회사는 회원혜택을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①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② 우수회원제도 운영
③ 회원카드 발급신청 및 서비스혜택 (일부 제휴카드 포함)
④ 제휴서비스 혜택제공
⑤ 이벤트참여 및 혜택제공


제19조(회비)
회원 가입비 및 연회비는 전액 무료입니다.

제5장 손해배상 및 관련 법률 및 규정 등의 적용

제20조(손해배상)

감돌주식회사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컨텐츠 서비스로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련 법률 및 규정 등의 적용)
1.감돌주식회사는 서비스를 수행함에 있어 본 계약에 규정되지 아니한 경우는 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이 적용되며 각종 분쟁은 이를 근거로 처리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본 계약의 내용에 대하여 해석상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일반 상관례에 따르며, 약정 당사자간의 분쟁에 대한 관할법원은 서울민사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6장 전자상거래

제22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1.감돌주식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감돌주식회사 홈페이지(www.holro2.co.kr)에 게시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감돌주식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감돌주식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감돌주식회사"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감돌주식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감돌주식회사가 정하는 업무

2.감돌주식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3.감돌주식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감돌주식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감돌주식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4조(서비스의 중단)
1.감돌주식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감돌주식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감돌주식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감돌주식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5조(구매신청)
1.감돌주식회사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제26조(계약의 성립)
1.감돌주식회사는 제4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감돌주식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감돌주식회사의 승낙이 제27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27조(지급방법)
1.감돌주식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계좌이체
② 신용카드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핸드폰결제
⑤ 마일리지, 할인쿠폰, 상품쿠폰
⑦ 예치금
⑧ 기타 제휴포인트


제28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전자우편을 통해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 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감돌주식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9조(배송)

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 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감돌주식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30조(환급, 반품 및 교환)
1.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감돌주식회사는 배송 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 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① 배송 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감돌주식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 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 된 경우
④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112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31조(개인정보보호)
1.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생년월일 혹은 아이핀 (회원의 경우)
③ 주소
④ 전화번호
⑤ 희망ID(회원의 경우)
⑥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⑦ e-mail 주소

2.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감돌주식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감돌주식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이용자는 언제든지 감돌주식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감돌주식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감돌주식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감돌주식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감돌주식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32조(감돌주식회사와 연결된 몰(사이트) 간의 관계)
1.감돌주식회사와 연결된 몰(사이트)이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연결된 몰(사이트)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된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감돌주식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감돌주식회사에 귀속합니다.
2.이용자는 감돌주식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감돌주식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34조(분쟁해결)
1.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감돌주식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감돌주식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5조(재판권 및 준거법)
1.감돌주식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감돌주식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홀로서기2>('holro2.co.kr'이하 '홀로서기') 은(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홀로서기2>('holro2.co.kr'이하 '홀로서기2')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 선택항목 : 없음.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홀로서기2>('홀로서기')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아이디 중복확인※ 영문,숫자 4~12글자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 이름
· 이메일 @
· 휴대폰
more ▶
8절중간접지(실제모의고사형태) ..
2018년 10월 카드사할부이벤트
연휴기간 매장오픈시간
추석연휴 택배 배송안내
02) 853-8180
평일 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은 1: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업무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신*은 / 27,500원
이*기 / 27,500원
김*미 / 12,800원
이*희 / 18,730원
노량진2동 매장
TEL. 02-812-6911 / FAX. 02-816-6911
평 일: 09:00~19:20
토요일: 09:00~19:00
일요일: 12:00~19:00
오시는길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8길 51
노량진1동매장
TEL. 02-816-7632 / FAX. 02-812-6080
평 일: 10:00~22:00
토요일: 10:00~19:00
일요일: 휴무
오시는길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66
명일동매장
TEL. 02-812-6922 / FAX. 02-427-1131
평 일: 11:30~22:30
토요일: 11:30~21:00
일요일: 11:30~19:00
오시는길
서울 강동구 동남로75길 13-25 동혜빌딩B1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공지사항 | 문의게시판
감돌주식회사 | 서울 관악구 난곡로63가길 60, 로얄빌딩 1층 | 대표자:김광주 | 사업자등록번호 : 340-87-00990 통신판매신고 : 제2018-서울관악-0036호
고객센터 : 02)853-8180 Fax : 02)853-8179 holro11@naver.com
copyrightⓒ 2018 HOLRO2.CO.KR Right All Reserved.